해당 법조항이 적용될 경우 어느정도 벌금이 있을 수 있겠지만 제가 법 전문가가 아니여서 벌금이 얼마나 나올지는 모르겠습니다.



{결국 고금리 대부업 대출이나 사채 밖에 쓰지 못하게 되고 대출 악순환에 빠져 인생을 망치게 됩니다. 아래 글 필독

결론적으로 폰테크를 찾는다면 절대 하지 말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. 폰테크와 비슷한 카드깡이나 신용카드 현금화 같은 각종 현금화 방법도 있죠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소소한 테크  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

왜냐 가격이 마음에 안들면 안팔면 그만이니까요그런데 폰테크 를 알아보시는 분들은 어떨까요여기저기 연락해서 안해도 될

이러한 점을 가지고 악용하는 경우가 더러 있습니다. 또한 대포폰으로 활용하기도 하며 내 명의를 통해 만든 핸드폰으로 무엇을 할지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.

이웃추가 이 블로그  소소한 테크  카테고리 글 이전 폰테크 이전 다음 다음

문화를 만들기 위한 네이버의 노력이오니 회원님의 양해와 협조 부탁드립니다.

금융 알짜배기 저신용 무직자 대출 쉽게 받는 방법 (등급별 대출 받는 방법)

폰테크의 가장 큰 문제점 중 하나는 내가 불법 대포폰의 명의자가 될 폰테크 수 있다는 점이다.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